상단영역

본문영역

'황금빛 내 인생' 나영희, 전노민과 갈등 겪는데… 서경화에게도 배신 당하나?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10.28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황금빛 내 인생'의 나영희가 전노민과 극심할 갈등을 겪기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갈등 과정에서 서경화가 어떤 태도를 보일지 주목된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의 최재성(전노민 분)과 노명희(나영희 분)는 본격적인 갈등을 겪게 됐다.

이날 '황금빛 내 인생'의 전노민과 나영희는 노양호(김병기 분) 문제로 인해 다투게 됐다. 특히 전노민은 서지안(신혜선 분)이 나영희와 노진희(전수경 분) 자매처럼 변해가는 것이 불쾌하다고 표현하며 화를 참지 못했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화면 캡처]

 

두 사람의 다투는 모습을 나영희의 오른팔이자 집사인 민부장(서경화 분)은 조용히 지켜보고 있었다. 서경화는 묘한 표정을 지으며 자리를 떠나는 등 의미심장한 모습을 보여줘 새로운 긴장감을 더했다.

앞으로 '황금빛 내 인생'의 전노민가 나영희의 갈등은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사람의 관계는 신혜선으로 인해 더욱 갈등의 골이 깊어지며 위태로운 분위기를 자아낼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서경화가 어떤 태도를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특히 나영희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서경화가 그를 배신하고 동생 전수경의 편에 서게 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어 '황금빛 내 인생'의 전개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