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운우리새끼' 샘 오취리-손태영 등 시선 끄는 게스트에 이상민x토니안x박수홍x김건모까지 시청률 20%대 기록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0.30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미운우리새끼'가 다양한 게스트 활용과 멤버들의 활약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또 다시 시청률 20%를 넘어섰다.

30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는 21.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에 이어 5주 연속 시청률 20% 대를 돌파한 것이다.

 

'미운우리새끼'가 다양한 게스트 활용과 멤버들의 활약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또 다시 시청률 20%를 넘어섰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미운우리새끼' 스튜디오에는 권상우의 부인이자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 손태영이 등장했다. 손태영은 스튜디오의 어머니들에게 많은 질문을 받으며 시선을 끌었다. 

또한 '미우새' 토니안의 집에 놀러온 가나 출신의 샘 오취리와 일본 출신의 강남도 시선을 끌었다. 이날 샘 오취리는 자국의 음식을 소개하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멤버들과 게스트의 활약에 '미운우리새끼'는 지난주에 이어 20%를 넘어서며 꾸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별다른 위기 없이 5주 연속 시청률 20%를 넘어서며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한 모습이다.

SBS의 대표 일요일 예능으로 거듭난 '미운우리새끼'은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