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연 교통사고 그날 밤 이후...피해자와 견인기사 ‘의혹과 오해’ 공방

  • Editor. 김규현 기자
  • 입력 2017.11.2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규현 기자]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리더 태연(28)이 연쇄 추돌 교통사고를 낸 가운데 사고보다 사고 이후 설왕설래가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강남경찰서와 목격자 등에 따르면 태연은 28일 오후 8시께 서울 지하철 7호선 학동역에서 논현역 방향으로 가는 3차선 도로 중 1차선에서 직접 몰던 벤츠 차량으로 3중 추돌 사고를 냈다.

사고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태연과 피해자들에 대해 조사를 벌였는데 다행히 중상은 입지 않아 모두들 선 채로 조사를 받았다. 태연은 잠시 후 도착한 매니저와 함께 병원으로 이동했다. 아우디 차량 운전자 1명과 택시 승격 2명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택시 운전사는 신체 피해는 가볍다고 밝혀 귀가했다.

태연 교통사고가 피해자가 올린 뒷처리 후기로 논란이 되자, 사고현장에 있던 견인기사가 태연을 옹호하고 나섰다. 둘의 의견이 갈린 가운데 누리꾼들은 이런 일은 경찰 조사를 끝까지 지켜봐야한다며 의견을 내길 꺼리고 있다. [사진출처=견인기사 해명 글 캡처]

경찰은 태연 교통사고 발생 원인이 전방주시 태만 등 운전 부주의로 보고 보강조사에 나설 예정이다. 또 경찰은 태연 운전석 옆에 줄에 묶이지 않은 반려견이 있어 사고와 관련이 있는지도 살펴볼 것이라고 전했다.

사고 직후 피해자로 추정되는 일반인이 개인 SNS에 사고에 관한 글을 작성해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피해자는 “내가 진짜 사고 나고 이런 거 올리고 싶지 않은데 빡(화)이 쳐서 올린다”며 “사고가 났는데 가해자가 유명 여자 아이돌이라 가해자 먼저 병원 보내려고 피해자들더러 기다리라고 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태연은 음주 측정도 안 하고 구급차 타고 사라졌다. 인기인이 좋은 거네요”라고 덧붙였다.

사고 현장에 대한 피해자 이야기가 온라인 상에서 논란을 부르자 사고현장에 있었다는 견인기사는 태연 교통사고 처리를 옹호하는 글을 올렸다.

견인기사는 “여러 말이 나왔지만 태연 씨는 에어백이 터져 가슴 통증을 호소했지만 끝까지 상황을 정리했다”며 “연예인이라 수군거리는 분위기는 있었지만 태연 씨가 가신 후 구급대원끼리 연예인 이야기가 나온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태연 씨는 구급차를 타지 않고 매니저분이 오셔서 데려갔다. 태연 씨와 계속 대화했지만 떨면서 차주분과 동승자들 걱정을 했다”고 전했다. 덧붙여 “음주 측정을 해 음주도 아닌 거로 나왔고 택시 기사분도 괜찮다며 구급대원을 물러가게 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견인기사는 피해자로 추정되는 개인의 SNS 글 내용을 대부분 반박하며 태연은 사태 수습에 최선을 다했다고 주장한 것이다.

이렇게 의견이 엇갈린 것은 사고 현장이 무척 어수선해 오해가 생길 여지가 다분했기 때문이다. 오해가 생긴 부분에 대해 강남소방서도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태연 교통사고가 피해 추정자와 견인기사의 의견이 갈린 가운데, 누리꾼들은 “역시 이런 일은 끝까지 기다려봐야...”, “보험회사 불러서 해결해라... 원래 다 그래”, “피해자 SNS 비공개했던데 조사해봐야 하는 거 아니냐” 등 혼란스런 상황에 대해 설왕설래를 이어가고 있다.

SM은 현재 태연이 병원 치료 후 자택으로 귀가해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건의 진실이 무엇일지 갑론을박이 이어지는 가운데, 경찰이 내놓을 조사결과에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