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꽃피어라 달순아' 김영옥, 홍아름에 "누구나 사연 품고 살아" 송원석과 이별에 위로 건네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2.0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꽃피어라 달순아'의 강분이(김영옥 분)가 딸 고달순(홍아름 분)에게 위로의 말을 건넸다. 정윤재(송원석 분)와 헤어진 고달순은 눈물을 꾹 참으며 덤덤히 어머니 말씀을 받아들였다.

8일 방송된 KBS 2TV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극본 문영훈 허지영·연출 신창석) 84회에서는 홍아름과 김영옥이 밤하늘을 보며 대화를 나누는 그림이 그려졌다.

 

KBS 2TV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김영옥 [사진 = KBS 2TV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앞서 송원석과 헤어짐을 겪언 딸 홍아름에게 김영옥은 무심한 척하며 위로를 건넸다. 김영옥은 "누구나 가슴에 사연 품고 산다"며 "난 널 믿는다. 곧 이겨낼 것이다"고 말했다.

어머니 말씀에 홍아름은 "죄송하다"며 김영옥의 말을 경청했다. 김영옥은 "너도 밤하늘의 별처럼 빛나는 날이 올 것이다"며 시간이 흐르면 감정을 잘 다스릴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비슷한 시각, 최재성(정선기 역) 또한 아들 송원석(정윤재 역)에게 술자리를 하며 위로를 했다. 최재성은 "지나간 일은 더 이상 언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뜻도 밝혔다.

두 사람을 구하느라 많은 빚을 지게 된 최재성은 이날 회사를 위해 사채에 손을 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부도 위기를 맞은 한강피혁을 최재성과 송원석이 어떻게 지켜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