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글의 법칙' 라붐 솔빈, 적극적인 모습… "내장 손질 할 수 있어요!"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12.08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의 라붐 솔빈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연출 민선홍, 김진호, 백수진)에 출연한 라붐의 솔빈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정글의 법칙'에 등장한 아이돌 그룹 라붐의 솔빈은 닭 손질을 시작했다. 특히 솔빈은 "저 내장 손질할 수 있다"고 말하며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SBS '정글의 법칙' [사진= SBS '정글의 법칙'화면 캡처]

 

지난 2014년 아이돌 그룹 라붐의 멤버로 데뷔한 솔빈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특히 솔빈은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솔빈은 큰 키와 매력적인 외모로 가장 먼저 주목 받았다. 뿐만 아니라 솔빈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열심히 하는 모습과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 받았다. 이외에도 솔빈은 '솔로몬의 위증' 등을 통해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하기도 했다.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솔빈은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솔빈은 '정글의 법칙'에서 민낯에 가까운 모습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외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