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믹스나인' 이수민·허찬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참가자 합격 여부는?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2.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이수민과 허찬미가 한 팀에서 무대를 꾸민 가운데, 모두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믹스나인’(연출 유성모 이상윤 강지은 박상현)에서 허찬미와 이수민은 ‘Greedy’ 팀에서 합격자로 호명돼 팬들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믹스나인' 이수민, 허찬미가 합격했다. [사진 = JTBC '믹스나인' 방송화면 캡처]

 

‘K팝스타’에 출연해 양현석을 심사위원으로 만난 이수민은 ‘믹스나인’에서 또 한 번 양현석을 마주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현석은 이수민에게 “질긴 인연”이라며 그가 데뷔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믹스나인’에서 이수민은 전보다 더 성숙해진 모습과 안정적인 실력으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됐다. 동시에 양현석은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했던 허찬미도 합격했다고 발표했다.

이외에도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응씨카이도 뒤따라 합격했다. ‘믹스나인’에서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참가자 대부분이 합격하면서 계속해서 ‘믹스나인’에 출연하게 됐다.

과연 이들은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댄스, 보컬 등 다방면에서 안정적인 실력을 자랑하는 이수민, 허찬미 등이 ‘믹스나인’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