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목드라마 '흑기사' 신세경, 강아지 좋아하냐는 질문에 김래원 "너 좋아하는데" 심쿵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2.13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흑기사' 김래원이 신세경에게 '직진'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에서는 신세경(정해라 역)과 김래원(문수호 역)이 한국에서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흑기사' 신세경 [사진 =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 방송 화면 캡처]

 

이날 함께 식사를 마친 뒤 길을 걷던 김래원과 신세경은 강아지를 보고 잠시 대화를 중단했다. 김래원이 강아지를 빤히 쳐다봤기 때문. 그의 모습을 본 신세경은 "강아지 무척 좋아하시나봐요"라며 대화를 이어갔고 이 틈을 놓치지 않고 김래원은 '심쿵' 발언을 했다.

"아니, 난 너 좋아하는데"라고 말한 김래원에 신세경은 할말을 잃어버렸다. 잠시 침묵했던 신세경은 "어제 나한테 할말 있다고 하지 않았냐"며 침착함을 잃지 않고 대화를 이어갔지만 김래원은 "방금 했다"며 쿨하게 돌아섰다.

과거 슬로베니아에서 만났던 두 사람은 이날 다시 만나면서 티격태격하기 시작했다. 당시 같이 밤을 지냈던 신세경과 김래원은 또 다시 인연을 이어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집에서 살게 된 두 사람이 향후 본격적인 로맨스를 향해 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이 설레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