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남자의 비밀' 이휘향, 송창의(강재욱) 보고 죄책감 느꼈다… 박정아와 다른 반응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2.19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내남자의 비밀’의 이휘향이 송창의를 이용해 계략을 꾸미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아들을 보고 죄책감에 눈물을 흘렸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내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에서 위선애(이휘향 분)는 아들 강재욱(송창의 분)을 보고도 아는 척 할 수 없었다.

 

'내남자의 비밀'에서 이휘향이 송창의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 = KBS 2TV '내남자의 비밀'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강재욱은 위선애의 집을 방문해 한해솔(권예은 분)의 이야기를 전했다. 강재욱은 한해솔이 자신이 아빠가 아니라고 했다며 비밀을 말해주길 요구했다.

하지만 ‘내남자의 비밀’에서 위선애는 강재욱을 앞에 두고도 차갑게 대해야했다. 위선애는 강재욱이 돌아가고 난 뒤 눈물을 흘리며 미안하다고 되뇌었다. 강재욱의 기억이 돌아오기만을 바랐다.

특히 ‘내남자의 비밀’에서 위선애는 강재욱이 쓰러져 병원에 실려 갔음을 알고 한걸음에 달려갔다. 이와 다르게 진해림(박정아 분)은 다른 반응을 나타냈다. 박정아는 자신이 사랑하는 한지섭(송창의 분)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과연 위선애의 계략대로 강재욱은 기억을 떠올릴 수 있을까. ‘내남자의 비밀’에서 위선애가 강재욱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 강재욱이 그의 뜻대로 행동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