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꽃피어라 달순아' 강다빈, 홍아름 마음 얻을 가능성?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12.2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꽃피어라 달순아'의 홍아름이 강다빈의 모습을 보며 복잡 미묘한 표정을 보였다.

29일 오전 방송된 KBS 2TV '꽃피어라 달순아'(극본 문영훈, 허지영·연출 신창석)의 고달순(홍아름 분)은 서현도(강다빈 분)에게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이날 '꽃피어라 달순아'의 강다빈은 일이 끝난 늦은 시각 홍아름의 행복 수제화를 찾아갔다. 홍아름은 강다빈을 보며 놀라움을 표현했지만 이후 곧바로 그와 함께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강다빈과 홍아름은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대화를 이어갔다.

 

KBS 2TV '꽃피어라 달순아' [사진= KBS 2TV '꽃피어라 달순아' 화면 캡처]

 

이 과정에서 강다빈은 홍아름을 걱정하며 의자를 직접 고쳐주기 시작했다. 모습을 지켜보던 홍아름은 여러 감정이 교차하는 듯한 표정을 보이기 시작했다.

이로인해 '꽃피어라 달순아'의 홍아름은 자신이 마음을 거절한 강다빈을 향해 새로운 감정을 가질 가능성이 점차 높아지기 시작했다. 홍아름은 아직도 정윤재(송원석 분)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지 못했지만 강다빈의 색다른 모습을 보며 흔들리고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종영까지 얼마 남지 않은 '꽃피어라 달순아'는 복수는 물론 러브라인에서도 지지부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의 전개에서 복수와 러브라인 정리가 한 번이 이뤄질 수 있을지, 두 남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홍아름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