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티비 시상식, 마술쇼 난타전 등 이모저모

  • Editor. 박상욱 기자
  • 입력 2017.12.3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상욱 기자] ‘2017년 아프리카티비 BJ 시상식’은 많은 이벤트와 다채로운 공연으로 가득 채워졌다.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은 인기 BJ와 관계자들을 비롯해 관객 2000여명이 함께한 모두의 축제였다.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은 29일 양재 aT 센터에서 열렸다.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이 29일 열렸다. [사진출처=유투브]

아프리카티비 시상식 1부는 BJ 기뉴다와 BJ 이설로 MC를 맡았다. 1부 첫 순서로는 각 BJ들의 테마곡으로 주제로 한 음악 공연이 진행됐다. 공연이 끝난 후 등장한 서수길 대표는 “내년 2월에 아프리카티비라는 이름으로 케이블채널을 개국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은 총 10명의 BJ 신인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신인상은 BJ Reach 박정석, BJ 아삭예븐, BJ 아야금, BJ 엔틱보스, BJ 이은혜, BJ JD_이제동, BJ 지여닝, BJ 초플링, BJ 타미미, BJ 혁규킹이 수상했다. 이들은 각각 상금 50만원과 수상트로피를 받았다.

아프리카티비 시상식 2부는 BJ 최군과 BJ 타미미가 MC를 맡아 진행했다.

아프리카티비 시상식 2부 또한 1부처럼 화려한 공연으로 서막을 열었다. BJ와 마술사가 함께 준비한 일루전 마술쇼가 펼쳐진 것이다. BJ들이 준비한 난타쇼도 준비돼 더욱 흥미를 돋웠다.

아프리카티비 시상식 2부에서는 총 14개 부문 대상 후보 인터뷰와 함께 수상자가 발표됐다. 대상은 총 14개 부문에서 이뤄졌다.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에서 음악/댄스 부문은 춤추는곰돌, 모바일 게임 부문은 난닝구, 라이프 부문은 금강연화, 더빙/스트리밍 부문은 심장이 수상했다. 스포츠 부문 거제폭격기, 인기게임 액션홍구, 먹방/쿡방 엠브로, 온라인게임 로이조가 수상했다. e스포츠 부문은 플래시 이영호가 수상했다. 시사/학습 부문에서는 망치부인, 토크/캠방 부문 남순, 종합게임 부문 보겸, 모바일방송 부문 최고다윽박, 멀티방송 부문 와꾸대장봉준이 수상했다.

다양한 볼거리로 시선을 집중시킨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은 돌발 이벤트까지 터지면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최근 BJ 서윤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했던 남순이 수상 소감으로 BJ 서윤에게 “서윤아 좋아한다”라고 공개적으로 말하면서다.

BJ들은 아프리카티비 시상식을 즐거운 축제로 마무리 짓고 내년은 보다 더 재미있는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