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소민 이준, 2018년 무술년 첫 공인 스타연인…베스트커플상 아쉬움 털고 '레알 커플'로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1.0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2018년 새해 첫날부터 연이은 열애설이 터졌다. 지드래곤 이주연 커플의 세 번째 열애설과 함께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아이해)’에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 이준 정소민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양측은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하며 2018년 첫 스타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앞서 2017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에 이름을 올리지 못한 이준 정소민 커플에 대해 팬들은 많은 안타까움을 드러낸 바 있다. 두 사람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는 소식에 팬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호흡을 맞춘 이준 정소민이 2018년 무술년 첫 스타 커플이 됐다. [사진출처=KBS2 '아버지가 이상해']

TV리포트는 1일 이준 정소민 열애 소식을 전하며 두 사람이 지난해 12월 29일 판교에서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백화점에서 물건을 고르며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이날은 이준의 신병위로휴가 첫날로 두 사람은 저녁 시간을 함께 보냈다. 이준은 4박 5일이라는 짧은 휴가 기간 동안 연인 정소민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이준은 정소민의 스케줄 전 자동차로 연인을 바래다주고 목도리를 챙겨주는 등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주위를 신경 쓰지 않고 헤어지기 아쉬워하는 여느 연인과 같은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정소민 이준 열애설이 보도되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가 맞다고 인정했다. 이준의 소속사는 “이준이 드라마 ‘아이해’로 인연을 맺은 정소민과 소중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10월쯤 연인으로 발전한 뒤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사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현재 휴가 중인 이준은 곧 부대로 복귀할 것으로 전해졌다. 정소민 소속사도 “‘아이해’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준과 지난 10월부터 연인사이로 만남을 시작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드라마 ‘아이해’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현실 연인 같은 알콩달콩함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이준은 지난해 10월 경기도 포천의 육군 8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으며 정소민은 최근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열연을 펼쳤다.

'아버지가 이상해' 속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뽐냈던 이준 정소민의 2018년 무술년 첫 커플 소식에 많은 팬들이 축하를 보내고 있다. [사진출처=KBS2 '아버지가 이상해']

두 사람은 열애설이 나기 전부터 묘한 케미를 뽐내며 팬들의 지지를 받기도 했다. SBS ‘본격 연예 한밤’에 출연한 이준은 “정소민이 꼭 면회를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정소민은 “다른 출연진들과 모두 함께 이준 면회를 가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아이해’의 인연으로 여러 커플 화보를 찍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연인처럼 달달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여러 인터뷰에서 정소민은 “다른 상보다 이준과 베스트 커플상이 욕심난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나 이준의 군입대로 두 사람은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도 포함되지 못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아이돌 그룹 엠블랙 멤버로 2009년에 데뷔한 이준은 영화 ‘닌자어쌔신’으로 배우 활동도 함께 시작했다. 이후 ‘정글피쉬’, ‘선녀가 필요해’, ‘아이리스2’, ‘갑동이’, ‘풍문으로 들었소’,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받으며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2010년 ‘나쁜 남자’로 데뷔한 정소민은 ‘장난스런 키스’,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디데이’, ‘마음의 소리’, ‘아버지가 이상해’, ‘이번 생은 처음이라’, ‘스물’, ‘아빠와 딸’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인 이준 정소민 커플. 그간 구설수 한 번 없이 많은 인기를 얻었던 두 사람의 만남인 만큼 2018년 무술년 첫날부터 대중들의 뜨거운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