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너원' 박지훈, '얼굴천재'의 굴욕 없는 졸업사진…'연예인 사관학교' 출신 아이돌 멤버는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2.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애교와 수려한 비주얼로 일본 한류 전문 미디어 케이반이 꼽은 '얼굴 천재 남자 아이돌' 1위에 오른 대세 그룹 '워너원'의 박지훈. 지난해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수시전형에 합격해 새내기로 올해 3월에 캠퍼스를 누빌 박지훈의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돼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2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워너원 박지훈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박지훈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서 박지훈은 교복을 입고 다른 학생들과 함께 풋풋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박지훈은 '얼굴천재'답게 굴욕없는 졸업사진으로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얼굴천재' 박지훈의 졸업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 올라오며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런 가운데 박지훈이 졸업한 일명 '연예인 사관학교'로 불리는 서울공연예술고 출신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예술계 특수목적 고등학교로 알려진 이 학교는 다수의 아이돌을 배출한 학교로 유명하다.

박지훈과 같은 그룹 멤버인 이대휘는 워너원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서울 청담고등학교에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로 전학해 무대미술과에서 공부하고 있다. 또 그룹 '뉴이스트'로, 현재는 '워너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황민현도 서울공연예술고 출신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국민 첫사랑'으로 노래, 연기 다 되는 다재다능한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의 수지, 세계적인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 과즙미 팡팡 뿜어내며 배우로 전향해 SNS 등으로 자신의 근황을 알리고 있는 설리도 서울공연예술고 출신 스타다. 또 그룹 '엑소'의 카이와 세훈, '걸스데이' 혜리, '여자친구' 엄지, '레드벨벳' 조이 등도 서울공연예술고를 빛낸 스타로 꼽히고 있다.

대세 그룹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에게 연일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얼굴천재’의 새내기 생활을 응원하는 많은 이들의 메시지가 계속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