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지승 이시언 열애 중, 전현무-한혜진 이어 '핫' 커플…'1얼' 이시언 사로잡은 서지승은 누구?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2.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MBC '나 혼자 산다'가 겹경사를 맞이했다. 27일 무지개 회원으로 이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고 있던 전현무 한혜진 열애가 알려진 하루 뒤 배우 이시언이 6세 연하의 배우 서지승과 만남을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8일 TV리포트는 이시언 서지승 열애를 보도하며 두 사람이 오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던 중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거듭났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평범한 연인처럼 서지승이 거주하고 있는 김포에서 소탈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열애설이 나온 뒤 이시언 소속사는 이날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 만남을 시작한지 5개월째다. 서로에 대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나 혼자 산다'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얼장', '대배우'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시언의 열애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를 보내고 있으며 한혜진 전현무에 이어 이시언까지 연애 중인 가운데 이시언 여자친구 목격담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앞서 몇몇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시언이랑 여자친구 김포에서 봤는데 보고도 못 본 척 했다", "이시언 여자친구랑 아울렛에서 쇼핑하는 것 목격했다"고 이시언 여자친구 목격담을 전한 바 있다.

이시언은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뒤 tvN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모던 파머', '킬미힐미', '호구의 사랑', '심야식당', '리멤버-아들의 전쟁', 'W' '김과장', '투깝스'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그리고 2016년부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허술한 매력과 털털한 동네 형같은 모습으로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이시언은 tvN 새 드라마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시언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7세이며 서지승 나이는 이시언보다 6세 어린 31세다. [사진출처=Mnet '엑소 902014']

이시언을 사로잡은 서지승은 2005년 '반올림2'로 데뷔한 후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7급 공무원', '원더풀 마마', 영화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에 출연했으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걸'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특히 서지승은 2014년 Mnet '엑소 902014'에서 SES의 '아임 유어 걸'을 호러장르로 재해석한 뮤직비디오에서 디오를 스토커처럼 따라다니는 역할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많은 분량을 아니었으나 인상깊은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은 서지승은 당시 한 인터뷰에서 "코믹한 설정 때문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현장분위기를 전하며 "연기하는 것에 재미를 느끼고 있다. 앞으로 열심히 정진해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서지승의 친언니는 '여제'라고 불리며 2000년대 여성부 스타크래프트 리그를 평정한 프로게이머 출신 서지수다. 2003년부터 10년간 프로게이머로 활약한 서지수는 2012년 은퇴를 선언하고 동생 서지승과 함께 자신의 게이머 시절 아이디를 따서 지은 '토스걸'이라는 쇼핑몰을 오픈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전현무 한혜진 열애에 이어 ‘1얼’ 이시언도 배우 서지승과 사랑에 빠졌음을 전한 가운데 많은 이들이 큰 축하를 보내고 있으며 ‘나 혼자 산다’에서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박나래 기안84에게도 덩달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