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현우 허영지 열애, '수상한 가수'가 맺어준 인연?…'나이차는 숫자' 결실 맺은 커플처럼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3.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연일 미투(Me Too, 나도 당했다) 폭로로 대중들의 분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혹한이 가시는 3월 첫날부터 밴드 국카스텐의 하현우와 걸그룹 카라 출신의 허영지의 핑크빛 열애 소식이 들려와 많은 이들의 축하를 전하고 있다.

1일 스포츠월드가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전하며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방송된 tvN '수상한 가수'를 통해 만나 가까워졌고 양가 부모님들 역시 이들의 열애 사실을 축하하고 있다는 스토리를 보도하면서 열애는 삼일절에 뜨거운 이슈로 떠올랐다.

하현우 허영지 열애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이 두 사람과 더불어 함께 출연했던 '수상한 가수' 등에 큰 관심과 축하를 보내고 있다. [사진출처=허영지 인스타그램]

하현우 허영지 열애설이 터져나오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 연락을 이어오던 중 최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하현우는 싱어송라이터로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양한 곡 선정으로 9회 연속 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뿐만 아니라 각종 공연무대에 섰으며 '블러드', '육룡이 나르샤' 등의 OST를 부르기도 했다.

허영지는 2014년 카라의 새 멤버 찾기 프로젝트를 통해 최종 선발돼 그해 데뷔했다. 이후 지난해 8월 자작곡 '추억시계'로 솔로 데뷔를 했다. 당시 허영지가 직접 작사, 작곡, 제작 등 전반에 참여해 기존에 허영지가 보여줬던 통통튀고 밝은 모습과는 반대의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허영지는 가수뿐 아니라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 '한여름의 추억' 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특히 하현우 나이는 1981년생으로 38세이며 그를 사로잡은 허영지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5세. 13년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만남을 시작한 것이어서 더욱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하현우 허영지 커플뿐 아니라 많은 나이차를 극복하고 사랑에 빠진 많은 커플들도 덩달아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하현우 허영지 나이차에 덩달아 많은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실을 맺은 커플들에게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출처=진화 웨이보]

지난해 10월 열애 중임이 알려진 뒤 지난달 12일 혼인신고까지 마치고 부부가 됐음을 밝힌 배우 함소원과 그보다 18세 연하의 진화. 당시 함소원은 두 사람은 많은 나이차로 인해 양가의 반대가 있어 고민이 많았으나 남편인 진화의 듬직한 모습으로 인해 어렵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음을 밝혔다.

연예계 대표 팔방미인으로 배우,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임창정도 18세 연하의 요가강사와 만나 재혼했다. 결혼 후 4개월 만에 넷째 아들을 품에 안은 임창정은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은성은 16세 나이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2008년 서태지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인연을 맺은 뒤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딸을 품에 안아 축하를 받기도 했다. 딸을 얻은 후 서태지는 신비주의에서 탈피해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현우 허영지 커플 외에도 문희준과 소율이 13세 차이, 백종원 소유진 부부도 15세 나이차를 극복해 행복한 가정을 이뤄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구설수 없이 바른 이미지로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던 하현우 허영지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대중들은 앞으로 두 사람이 각자 영역에서 활약하며 예쁘게 만나기를 바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