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희정, 도지사 사퇴 정치활동 중단 선언…김지은 정무비서 “다른 피해자가 있다는 걸 안다”

  • Editor. 이상래 기자
  • 입력 2018.03.06 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상래 기자] 성폭행 의혹 논란에 휩싸인 안희정 충남지사가 정치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김지은 정무비서의 성관계를 ‘합의에 의한 관계’라는 비서실 입장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도 덧붙였다.

안희정 충남지사는 6일 본인의 페이스북에 “모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며 “무엇보다 저로 인해 고통을 받았을 김지은 씨에게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다.

안희정 충남지사는 “저의 어리석은 행동에 대해 용서를 구한다”며 “합의에 의한 관계였다는 비서실의 입장은 잘못이다”고 말했다.

정계은퇴도 선언했다. 안희정 충남지사는 “오늘부로 도지사 직을 내려놓겠다”며 “일체의 정치 활동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거물급 대권주자였던 안희정 충남지사 또한 ‘미투 운동’에서 자유롭지 못했다. 하지만 김지은 정무비서는 전날 ‘JTBC’ 뉴스룸 인터뷰에서 “다른 피해자가 있다는 걸 안다”며 “국민들이 저를 지켜주신다면 그들도 나올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헀다.

안희정 충남지사 도지사 사퇴와 정치활동 중단으로 끝날 것이 아니라 철저한 수사를 통해 실체적 진실을 명명백백히 규명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