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등래퍼2' 김하온이 선택한 멘토는 그루비룸, 키프클랜 합류한 명상래퍼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3.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출연자들 전부 학생증 확인했어요?"

한 누리꾼이 Mnet '고등래퍼2'에 출연하고 있는 고등래퍼들의 수준이 이전 시즌에 비해 크게 상향조정되자 꺼낸 말이다. 이처럼 매 방송마다 패기와 열정으로 좋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고등래퍼들에게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른바 '명상래퍼'로 불리는 김하온이 또 다시 전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9일 방송된 '고등래퍼2'에서는 팀 대표 결정전 결과와 멘토 결정이 전파를 탔다. 지난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김하온은 또 한 번 완벽한 무대로 감탄을 자아내며 191점으로 전체 학년 통틀어 1위에 등극했다.

'고등래퍼2' 김하온이 또 한 번 완벽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루비룸 멘토를 선택했으며 키프클랜에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김하온 인스타그램]

김하온 팀을 마지막으로 네 팀의 대표가 결정됐다. 김윤호 팀은 조원우, 김근수, 김윤호, 방재민이 선정됐고 이예찬 팀은 윤병호, 이예찬, 박진오, 이지은으로 결정됐다. 앞서 석민 팀은 배연서, 오담률, 윤진영, 이승화가 대표로 결정돼 석민 없는 석민 팀이 돼버렸고 김하온 팀은 김하온, 이병재, 하선호, 박준호가 선정됐다.

이어 멘토 결정이 이어졌고 네 팀의 멘토들 중 그루비룸이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김하온 팀은 가장 먼저 선택권을 얻어 그루비룸을 선택했고 배연서 팀은 행주&보이비를, 김윤호 팀은 산이&치타를, 이예찬 팀은 딥플로우로 멘토를 결정했다.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16명이 가려진 가운데 다음 방송에서 2:2 대항전이 예고돼 시청자들은 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양홍원, 윤병호, 이수린 등 딕키즈 크루들이 '고등래퍼'를 장악했다면 이번 시즌에는 김윤호, 방재민, 이병재, 배연서 등 키프클랜 크루들이 인상적인 무대를 선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등래퍼2' 첫 방송에서 머리카락으로 눈을 덮고 등장해 남다른 포스로 한 마디도 하지 않던 이병재에게 아무도 다가가지 못할 때 그의 옆자리에 앉아 끊임없이 말을 걸었던 김하온. 이후 김하온의 무대를 본 이병재는 김하온을 극찬했고 방송에서도 두 사람의 우정이 깊어지는 듯 보여 팬들은 김하온도 키프클랜 크루에 들어가길 바라고 있었다.

이런 가운데 김하온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키프클랜 멤버들과 함께 마트에서 찍은 사진을 한 장 올려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자신의 SNS 아이디에 'kiff_'를 넣으며 키프클랜에 합류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김하온의 키프클랜 멤버들과 케미가 기대된다는 의견을 전하며 김하온의 합류를 반기고 있으며 김하온이 이병재와 선보일 다음무대에 대해서도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