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우새' 송지효에게 김종국 어머니 "원래 내 며느리"…'런닝맨' 9년차 에이스 송지효 나이는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3.1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매일 외모 리즈를 경신하며 동안 외모를 뽐내는 배우 송지효 나이는 올해 38세로 고정 출연 중인 SBS 예능 '런닝맨'에서 '내일 모레 마흔'이라고 놀림 받고는 한다.

그런 송지효가 영화 '바람 바람 바람' 개봉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런닝맨'에서 현실 남매 케미를 뽐내는 김종국이 출연 중인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게스트로 출연해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미우새' 예고 영상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송지효를 두고 어머니들이 경쟁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살림을 잘한다"고 말하며 등장한 송지효를 두고 어머니들은 경쟁하듯 장점을 어필했다.

송지효 나이를 두고 '내일 모레 마흔'이라는 놀림을 받지만 나날이 예쁜 외모를 뽐내고 있다. 그런 그가 '미우새'에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날 송지효를 본 뒤 김종국 어머니는 "원래 내 며느리"라고 깜짝 발언을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출처=SBS '미운우리새끼']

이 과정에서 김종국 어머니는 "송지효는 원래 내 며느리"라고 폭탄발언을 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어머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송지효가 출연한 '미우새'는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막식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1시간 늦은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종국 어머니의 돌발 발언으로 새해를 맞아 멤버들의 신년운세를 살펴봤던 '런닝맨'의 지난 방송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김종국 송지효의 궁합 점수가 공개됐는데 런닝맨에 출연하며 수차례 열애설과 결혼설에 시달렸던 두 사람이기에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역술가는 김종국에게 "결혼운과 이성운이 좋다"고 말했고 뒤이어 김종국 송지효의 궁합점수가 무려 95점으로 나오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역술가는 송지효에게 "3,4월에 연애운이 있다"고 말하자 김종국은 "3,4월에 조심해야겠다"고 덧붙여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그간 이어지던 김종국 송지효 열애설, 결혼설에 대해 지난해 12월 두 사람이 이를 언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진출처=SBS '런닝맨']

이보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방송에서 열애 의혹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하하가 김종국 송지효 열애설을 언급하자 송지효는 "저희 결혼한다고 기사도 났다. 깜짝 놀랐다. 저 오빠랑 결혼해요?"라고 말했다.

이에 옆에 있던 지석진은 "둘이 아니라는 것에 내 전 재산을 걸겠다"고 전하며 대신 적극 부인하기도 했다.

또 지난 1월 방송에서도 거짓 대답을 해야 하는 게임에 참여한 김종국이 가장 예쁜 여자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송지효라고 답했다. 이에 유재석은 "거짓이라고 해도 왜 네(김종국) 입에서 지효 이름이 나오고 지효 입에서 김종국이 나오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여배우로서 망가짐도 불사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런닝맨'에서 최선을 다해 게임에 나서는 '에이스' 송지효가 9년 동안 함께 프로그램을 하며 친한 김종국이 출연하고 있는 '미우새'에 출연한 가운데 많은 팬들이 앞으로도 '런닝맨'의 에이스로,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길 바란다는 응원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