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는형님' 강한나, 흥부자 매력까지 뿜뿜…'런닝맨'에선 사상 최초 4주 게스트까지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3.1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뚜렷한 이목구비와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보조개, 엉뚱한 반전 매력을 뽐내며 각종 작품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한나가 이번에는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숨겨둔 흥을 발산해 또 한 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7일 방송된 '아는형님'에서 강한나는 가수 휘성과 함께 환한 미소로 등장했고 아는 형님 멤버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강한나는 이날 방송에서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이며 마음껏 흥을 발산했다.

또 ‘아는형님’에서 강한나는 10년 동안 발레를 배웠던 사실을 공개하며 발레 턴과 다리 찢기를 선보였으나 어지러워 휘청거리고 아파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함께 출연한 휘성을 따라한 비보잉 추는 발레리나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아는형님' 강한나가 반전 매력에 이어 흥부자 매력까지 뽐내 함께 출연한 휘성과 멤버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런닝맨'에 최초로 4주 게스트로 활약까지 앞두고 있어 눈길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JTBC '아는형님']

그는 남다른 반전 매력으로 멤버들과 휘성을 사로잡았고 직접 그린 멤버들의 캐릭터 그림을 선물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강한나는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처음 연기를 경험하고 중앙대 연극영화학과에 진학했다. 이후 대학원에 진학해 공부하던 중 늦은 나이인 20대 중반에 본격적인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 대학교 재학시절 여러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해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나갔고 영화 '롤러코스터', '친구2', '순수의 시대', 드라마 '미스코리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에 출연하며 이름 석 자를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예능에서도 맹활약 중인 강한나는 18일 방송예정인 SBS '런닝맨'의 '글로벌 프로젝트'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동안 '런닝맨'에 출연해 남다른 매력과 큰 웃음을 선사했던 배우 이다희, 이상엽, 홍진영과 함께 특급 게스트로 합류한 강한나는 '런닝맨' 사상 최초로 4주 동안 멤버들과 함께 활약한다.

앞서 지난해 12월 당시 '런닝맨'에 두 번째로 출연한 강한나는 팀을 나누는 송지효 게임 도중 왕게임을 좋아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놓치지 않고 전소민과 이광수가 놀렸으나 강한나는 "불순한 게 아니다"라는 해명으로 논란을 잠재웠다.

당시 출연 소감으로 "따뜻한 날에 다시 찾아뵙고 싶다"고 말한 강한나의 바람처럼 매서운 한파가 가고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올 때 다시 한 번 '런닝맨'으로 팬들을 찾게 됐다.

강한나가 각종 작품에서 다른 이미지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배우로, 예능에서는 털털하고 엉뚱한 반전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방송을 앞두고 있는 '런닝맨'에서는 또 어떤 웃음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