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동성 딸 배수진, 뷰티 유튜버 활동에 덩달아 소환되는 포니, 이사베

  • Editor. 박지효 기자
  • 입력 2018.03.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개그맨 배동성과 함께 E채널 '내 딸의 남자들 2:아빠가 보고 있다'에 출연하며 예쁜 외모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던 배동성 딸 배수진이 뮤지컬배우 임현준과 다음달 결혼소식을 전하며 2세 임신소식을 전해 연일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이 배수진 임현준 커플에게 도를 넘은 악플을 달았고 이에 배동성은 이들에 대해 강력대응을 시사하고 나섰다.

이런 가운데 4월의 신부가 되는 배수진이 현재 활동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배수진 외에도 뷰티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으며 맹활약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들도 덩달아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배동성 딸 배수진이 뮤지컬배우 임현준과 결혼, 임신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가 현재 활동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출처=배수진 인스타그램]

걸그룹 2NE1 멤버 씨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한 이력을 가진 포니. 그는 남다른 실력으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얻으며 대표적인 뷰티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다. 포니만의 노하우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눈에 띄는 다양한 종류의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는 그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다른 채널과 차별점을 내세우며 골라보는 재미를 더한 회사원a도 대표적인 뷰티 유튜버 중 한 명으로 꼽힌다. 그는 가격이 비싸 구입이 부담스런 화장품을 구매해 사용 후기를 방송하거나 로드샵 제품으로만 메이크업을 하고,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으로 메이크업을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여자 연예인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이사베도 있다. 최근 선미의 가시나 메이크업부터 과거 현아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쉬운 설명으로 촉촉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메이크업을 잘 모르는 초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조효진 메이크업도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배동성 딸 배수진의 결혼과 임신 소식에 누리꾼들은 축하를 전하고 있으며 덩달아 그의 예비신랑 임현준에게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