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2 13:09 (월)
홍진영 파데, 방송서 직접 보여준 커버력…파운데이션 정보 궁금하다면 "갓떼리C 구독 고고"
홍진영 파데, 방송서 직접 보여준 커버력…파운데이션 정보 궁금하다면 "갓떼리C 구독 고고"
  • 박지효 기자
  • 승인 2018.03.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너어어어~"

각종 방송에서 트레이드마크인 콧소리 섞인 애교와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진영. 그가 이번에는 '홍진영 파데'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22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홍진영은 프로그램 특성상 술잔을 기울이며 방송을 진행해야 했는데 홍진영이 술을 마시자 그의 목과 귀 등이 빨개졌다. 그런 와중에 홍진영 얼굴만은 처음 등장할 때와 똑같이 하얀 피부색을 유지했다.

방송에 출연해 파운데이션 커버력을 직접 인증한 홍진영. 방송 후 '홍진영 파데'에 관한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사진출처=tvN '인생술집']

방송 후 홍진영 파운데이션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렸고 많은 이들이 홍진영에게 직접 정보를 묻는 쪽지를 보내기도 했다. 이에 홍진영은 자신의 SNS에 "인생술집 방송 후에 파데 질문 쪽지 상상초월로 엄청나다. 조만간 그 방송 날 베이스 깔았던 것 영상으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라며 평소 성격만큼 시원한 피드백을 남겼다. 이어 "한 가지만 쓴 게 아니라 섞어 쓴 것"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는 화질이 안 좋아서 유튜브 검색 갓떼리C 구독 고고 영상 곧 가즈아"라고 덧붙였다.

송혜교 립스틱, 전지현 립스틱, 김남주 블라우스 등 드라마나 영화 속에 등장하는 스타들이 바른 화장품이나 의상, 가방 등에 관심이 이어지며 하나의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그런데 이와는 달리 홍진영은 방송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몸소 보여줘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홍진영 파데'와 더불어 일명 '홍진영 쿠션'으로 불리는 한 브랜드의 진주 커버 더블쿠션에도 덩달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전부터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자극은 줄이고 커버력 좋은 제품으로 유명했던 홍진영 쿠션은 홈쇼핑에서 매진 행진은 물론 많은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추천한다는 사용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화연결이었으나 질문과는 상관없는 "콩밭매는~"이라고 갑작스럽게 노래를 부르며 특유의 끼를 드러냈으며 SBS '런닝맨'에서는 능력자 김종국을 조련(?)하는 등 거침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홍진영. 조만간 '홍진영 파데'에 대해 방송될 그의 영상에 대중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