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드벨벳 아이린 28번째 생일, 팬들과 멤버들의 서프라이즈는?

  • Editor. 박상욱 기자
  • 입력 2018.03.2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상욱 기자]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한국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가 뜬다. 주인공은 바로 1991년 3월 29일 태어난 레드벨벳 아이린이다. 아이린의 28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이 준비한 것이다.

레드벨벳 아이린 생일을 축하하는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29일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아이린에게 깜짝 생일 이벤트를 해주는 영상이 올라왔다. 아이린은 ‘깜짝’ 이벤트에 어리둥절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에게 생일 축하 케이트를 받은 아이린은 미소를 지었다.

레드벨벳 아이린 생일 축하 행사는 해외에서도 일어났다. YTN에 따르면 이날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설치된 11개 대형 스크린에서 아이린 생일 축하 광고가 방송된다. 중국 아이린 팬사이트 '스프링다운위드아이린' 측이 준비한 것으로 전해진다.

아이린은 ‘레드벨벳’ 리더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루키', '피카부', '덤덤' 등 많은 히트곡을 냈다.

레드벨벳의 인기는 지난 브랜드평판에서 여자 아이돌그룹으로는 유일하게 톱10에 진입했다는 점은 그들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다. 지난 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018년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가수 브랜드평판에서 레드벨벳은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엑소와 함께 톱5에 위치했다. 레드벨벳 외에는 3월 가수 브랜드 순위에서 톱10에 진입한 블랙핑크, 트위이스, 마마무는 각각 6,9,10위를 차지했다.

특히 레드벨벳 아이린은 다음달 1일 평양에서 열리는 예술단에 아이돌그룹으로 유일하게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측 예술단 190여 명 가운데 무대 설치 등을 맡을 선발대 70여 명은 여객기 1대와 화물기 1대로 이날 평양으로 향한 상태다.

많은 팬들이 레드벨벳 아이린의 생일을 축하하며 다음달 1일 평양 공연에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