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2 11:40 (월)
'인생술집' 이다인 언니 이유비-이채영-데프콘, 매력 뿜뿜…'시를 잊은 그대에게' 인물관계도는
'인생술집' 이다인 언니 이유비-이채영-데프콘, 매력 뿜뿜…'시를 잊은 그대에게' 인물관계도는
  • 박지효 기자
  • 승인 2018.03.3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독특하게 시(詩)를 접목했으며 기존 의학드라마와 달리 의사가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들의 이야기가 중심이 되는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유비, 이채영, 가수 데프콘이 tvN '인생술집'에서 매력을 뽐내 이목을 끌고 있다.

29일 방송된 '인생술집'에 등장한 이유비, 이채영, 데프콘은 '시를 잊은 그대에게'뿐 아니라 다양한 일화를 전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채영으로 인해 얼마 전 소개팅 한 사실이 알려진 데프콘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잘 들어주는 사람"이라며 연예인으로 조보아를 꼽았다.

'인생술집' 이유비, 이채영, 데프콘이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출연 중인 세 사람의 출연에 덩달아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인물관계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tvN '인생술집']

이어 데프콘은 이다인 언니인 이유비가 목이 두꺼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반격했고 이유비는 톰 하디, 국내 연예인으로는 권상우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이채영은 "연애 초반에 셔츠를 입으면 섹시한 매력이 있다"며 "단추 두 개 정도 풀어 상상력을 자극해야 한다"고 연애 노하우를 털어놨다.

이유비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29세다. 그는 2011년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을 시작으로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구가의 서', '피노키오', '밤을 걷는 선비', 영화 '상의원', '스물' 등에 출연했다.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 딸이자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낸 배우 이다인 언니에서 배우 이유비로 우뚝 섰다.

이유비보다 두 살 어린 동생 이다인은 2014년 드라마 '스무살'과 영화 '역린', 한 광고에 등장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여자를 울려', '안투라지', '화랑'에 출연하며 배우로 발돋움했다.

이다인은 그간 견미리 딸이자 이유비 동생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다녔으나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열연을 펼치며 배우 이다인으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름 석자를 각인시켰다.

이채영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3세다. 그는 드라마 '마녀유희', '천추태후', '아내가 돌아왔다', '전우', '가족의 탄생', '하녀들', '뻐꾸기 둥지', '군주-가면의 주인', 영화 '트럭',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대역전'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역할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견미리 딸, 이다인 언니 이유비를 비롯해 이준혁, 장동윤, 이채영, 데프콘 등이 출연하는 신개념 의학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출처=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나이 마흔둘의 데프콘은 래퍼, 엔터테이너,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KBS2 대표예능 '1박 2일'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수로서 다양한 앨범을 발표했으며 각종 예능,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바람은 소망하는 곳으로 분다', '최고의 한방', 영화 '청춘 그루브' 등에서 맹활약했다.

이다인 언니 이유비는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계약직 물리치료사로 다른 물리치료사들에게 시달림을 받으면서도 환자들과 애환을 나누는 우보영 역할을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악역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남겼던 이채영은 김윤주 역할로 우보영의 기숙사 룸메이트이자 선배를 연기한다. 가수에서 배우로 도전에 나선 데프콘은 김대방 역할로 물리치료사가 아닌 '결정장애 끝판왕' 방산선사로 출연한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대단한 스펙을 가진 물리치료사 예재욱(이준혁 분)은 우보영이 짝사랑하는 인물로 남의 감정도 신경쓰지 않고 충고를 날리는 팩트폭격기다. 또 우보영과 대학동기로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 신민호(장동윤 분)는 미워할 수 없는 철딱서니 물리치료사다.

이외에도 서현철이 재활치료실 실장으로, 이다인 언니인 이채영과 김재범이 물리치료사로, 데프콘과 박선호가 방사선사로 각각 출연한다. 시청자들은 곧 시작될 이유비, 이준혁, 장동윤의 삼각 로맨스에 앞서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인물관계도에 주목하고 있다.

이제 막 시작된 '시를 잊은 그대에게' 속 주인공들이 '인생술집'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낸 가운데 드라마 전개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