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0 09:36 (화)
홍진영, 파운데이션 실시간 방송서 전부 공개…'홍진영 인생파데'부터 화장법까지 꿀팁 전수
홍진영, 파운데이션 실시간 방송서 전부 공개…'홍진영 인생파데'부터 화장법까지 꿀팁 전수
  • 박지효 기자
  • 승인 2018.04.0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지효 기자] "역시 홍진영!"

가창력만큼 시원스런 성격을 가진 가수 홍진영이 tvN '인생술집'으로 여성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일명 홍진영 파데에 대해 직접 유튜브 방송을 통해 전부 공개해 대중들의 격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홍진영은 지난달 22일 '인생술집'에서 술을 마셔 목, 귀 등이 붉게 변했다. 그러나 당시 방송에서 홍진영 얼굴만큼은 처음 등장과 똑같은 색을 유지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방송 후 홍진영 SNS 등을 통해 당시 사용한 화장품에 대해 문의가 쏟아졌고 홍진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부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가수 홍진영이 '인생술집' 출연 후 큰 반응을 얻었던 홍진영 파데, 홍진영 파운데이션, 홍진영 인생파데 등에 대해 자신의 유튜브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출처=유튜브 '쌈바홍']

그리고 지난달 29일 홍진영은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화장품과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자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윤선 실장과 등장해 직접 메이크업 과정을 보여줬다.

홍진영은 '인생술집'서 사용한 화장품을 공개하며 당시 파운데이션과 비비크림을 1대1 비율로 섞어 사용하는 꿀팁을 공개했다. 많은 이들이 라이브 방송 시작 전부터 대기하고 있었고 방송 10분 만에 시청자들이 1만명이 넘어서기도 했다. 라이브 방송 중 공개된 비비크림은 방송도중 품절되기도 했다.

또 홍진영은 파운데이션을 얇게 여러 번 바르며 컨실러는 두 가지 제품을 섞어 사용한다고 밝혔다. 특히 홍진영과 함께 출연한 정윤선 실장은 메이크업 스펀지에 물을 묻히고 물기를 쫙 뺀 후 사용하면 발림이 한 층 좋아진다고 꿀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른바 홍진영 인생파데를 공개한 해당 영상은 계속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홍진영이 공개한 화장품 제품은 품절대란을 겪고 있다. 또한 이를 본 대중들은 SNS 등을 통해 홍진영 파데 등 화장품과 화장법을 공유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홍진영 파데 영상 공개에 덩달아 다른 연예인들의 뷰티 유튜브 영상도 관심을 받고 있다.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은 지난해 6월부터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공개하고 있다.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도 셀프 염색부터 각종 메이크업, 신상 립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개그맨 김기수는 각종 뷰티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의 부인으로 유명한 뮤지컬배우 김사은과 과거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미달이' 김성은도 다양한 뷰티템을 비교하는 영상으로 많은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특유의 애교와 가창력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 시원스럽게 실시간 방송으로 홍진영 파데 열풍에 화답한 홍진영에게 대중들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길 바란다는 응원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