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간 비타민' 하지영, 임호와 함께 찰칵 "선배 덕분에 배잡고 웃었어요!"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4.1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인간 비타민' 하지영이 남자 선배들과 촬영한 셀피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1일 방송인 하지영은 자신의 SNS에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선배님들 때문에 배잡고 웃었어요!"란 메시지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촬영장에서 만난 연기자 임호와 함께 웃는 하지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공개한 사진에는 개그맨 이상훈, 이용식이 함께 등장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인간 비타민' 하지영이 셀피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 = 하지영 인스타그램]

 

요리연구가인 빅마마 이혜정에게는 "사진 찍자고 이야기 못 드림"이라며 "다음에 꼭 사진 같이 찍어주세요"란 애교 넘치는 문구로 해시태그를 남겨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영은 '절친 방송', '나는 몸신이다', '5월 1일 본방으로' 등 다양한 문구에 해시태그를 달며 방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과 연기 활동으로 주목도를 높인 방송인 하지영은 15일 오전 방송된 KBS 1TV 'TV쇼 진품명품'에  출연해 의뢰품 감정에 나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