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긴어게인2' 로이킴 떠나고 정세운? '엄마 잠깐만요' 열창… 소감은 "너무 재밌다"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05.04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비긴어게인2'에서 새로운 막내로 합류한 정세운이 남다른 매력과 보컬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포르투갈 리스본에 도착한 정세운은 기쁜 마음으로 홀로 버스킹에 나섰다.

4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에서는 로이 킴이 떠난 후 새롭게 합류한 정세운의 첫 버스킹이 그려졌다. 정세운은 도착하자마자 리스본 거리의 터널에서 버스킹 공연을 이어갔다.

 

'비긴어게인2' 정세운 [사진 = JTBC '비긴어게인2' 방송화면 캡처]

 

정세운은 버스킹을 처음 한 소감으로 "뭔가 창피한 것 보다는 재밌다"라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정세운은 '케이팝스타'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얼렸다. 그러나 남다른 고민도 있었다. 정세운은 "연습생으로 준비하며 제가 원하는 음악과 다른 음악을 할 때도 있었다"며 음악에 대한 고민을 털언홨다.

정세운은 독특한 가사가 돋보이는 '엄마 잠깐만요'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엄마 잠깐만요'는 정세운이 직접 작곡, 작사한 곡으로 팬들 사이에서 사랑받은 곡이다.

'비긴어게인2'에서 새로운 막내로 합류한 정세운이 어떤 활약을 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