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반인과 열애 인정 황승언, 그 성격 어디 갈까?

  • Editor. 이민혁 기자
  • 입력 2018.05.05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민혁 기자] LTE급 열애 인정이다. 일반인 남성과의 열애 보도에 화끈하게 인정한 황승언은 예능에서 드러난 성격 만큼 화끈하고 뭐가 달라도 다른 듯하다.

S라인 몸매를 가진 대표적인 연예인 중 한 명으로 꼽히는 황승언은 지난해 늦가을 ‘수요미식회’ 순댓국 특집에 출연해 의외의 국밥 취향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누리꾼들은 몸매 관리를 위한 식단으로 샐러드만 먹을 것 같은 황승언이 국밥을 좋아한다니 친근하다며 ‘수요미식회’ 순댓국 특집과 황승언을 향해 뜨거운 관심을 쏟아냈다.

'수요미식회' 순댓국 특집에 출연한 황승언이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출처=tvN '수요미식회']

지난해 11월 15일 tvN ‘수요미식회’ 순댓국 특집 방송. 홍경민, 김동완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황승언은 이날 방송에서 순댓국을 좋아하냐는 MC들의 질문에 대해 “요즘 남성분들 중에서도 순대를 잘 못 먹는 분들이 많은데 나는 선지해장국과 순댓국을 좋아한다”고 밝힌 뒤 “국밥 종류는 가리지 않고 먹는다”고 전해 소탈한 매력을 뽐냈다.

또 황승언은 “짜고 매운 것은 좋아하지 않아 양념이 안 된 부추를 함께 먹는다”고 덧붙여 자신만의 국밥 취향을 밝혀 흥미를 더했다.

1988년생인 황승언은 우리 나이 서른하나다. 열애를 한다고 해도 이상할 나이가 아니다.

이 때문에 일반인 남성과 열애 시작단계라는 황승언이 냄비같은 사랑이 아닌 뚝배기 같은 은은한 사랑을 하길 팬들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5일 오후 한 매체는 "황승언은 올해 초부터 일반인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다. 남자친구는 두 살 연상의 유명 입시학원 원장이다"라는 내용을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황승언은 남자친구와 국내 뿐 아니라 대만, 미국 LA 동반 여행을 통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황승언과 그의 남자친구는 뮤지의 '걔 소리야'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