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병헌-탑 '아이리스' 인연...함께 출연했던 김태희-김소연는 이제 유부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5.0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배우 이병헌과 빅뱅 탑이 함께 식사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이 등장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여배우 김태희와 김소연의 최근 소식에도 관심이 쏠린다.

시나연예 등 중화권 매체들은 배우 이병헌과 빅뱅 탑이 서울 청담동의 평양냉면 가게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8일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방영된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해당 드라마에는 김현준 역의 이병헌과 빅 역의 탑 최승현뿐만 아니라 미모의 여배우 김태희와 김소연도 출연해 상을 받은 바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 김태희는 연기력 논란을 넘어서며 2009년 KBS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갖춘 배우로 거듭났다. 아역 출신의 배우 김소연은 항상 인기상을 독식했던 김태희를 넘어 이 작품으로 인기상을 수상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현재 두 사람은 모두 결혼해 품절녀가 됐다. 지난 2011년 11월, C 소셜커머스 기업 광고 촬영을 통해 비와 만난 김태희는 지난해 1월 웨딩 마치를 울리며 부부가 됐다. 같은해 10월 두 사람 사이에는 예쁜 딸이 태어나 부모로 거듭났다.

김소연도 배우 이상우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난 뒤, 드라마를 통해 친분을 쌓았다. 최근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김소연은 본인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는 이상우의 태도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