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콜라보 패션 시도…토마스 마이어와 '리조트웨어 컬렉션' 출시

  • Editor. 조재민 기자
  • 입력 2018.05.11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조재민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보테가 베네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토마스 마이어(Tomas Maier)와의 협업을 통해 리조트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6월1일 출시될 이번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과 토마스 마이어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만나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토마스 마이어의 상징인 야자수 패턴을 적용하고 오렌지, 옐로우, 민트, 퍼플 등 플로리다의 태양과 부서지는 파도, 시원한 바람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들을 활용했다. 

남성 및 여성용 반팔 티셔츠부터 셔츠, 원피스, 스커트, 쇼트팬츠, 래쉬가드 및 스윔웨어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유니클로 콜라보 패션 [사진제공=유니클로]

패스트 리테일링 그룹 수석 부사장 겸 유니클로 리서치&디자인 총괄 카츠타 유키(Yuki Katsuta)는 “토마스 마이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입는 이의 일상에 편안함을 더하는 ‘라이프웨어’를 브랜드 최초의 리조트웨어로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여름 시즌 꼭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과 풍부한 색상으로 구성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믹스매치를 통해 바캉스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패셔너블하고 실용적인 룩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