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돌룸' 워너원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간접 출연'… 과거 '프로듀스 101'에도?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05.1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워너원 멤버 윤지성의 여동생 윤슬기가 ‘아이돌룸’을 통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그의 활약은 과거 ‘프로듀스 101’에서도 돋보였다.

지난 12일 오후 첫 방송을 한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한 워너원 윤지성은 자신을 키운 8할의 공은 여동생의 몫이라고 말한 것은 물론, 여동생 윤슬기가 방송만 하면 인기검색어 상위권 차지한다고 말했다.

 

[사진= 아이돌룸 화면 캡처]

 

데프콘과 정형돈은 사실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전화 연결을 시도했고, 윤슬기는 방송이라는 사실을 알아차리곤 곧장 '방송용 목소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윤슬기는 데프콘과 정형돈을 향해 "페이도 없는데 통화가 너무 길다"는 발언을 남기기도 했다.

윤슬기는 과거 Mnet의 '프로듀스101 시즌2'로 주목 받았다. 당시에도 그는 윤지성과의 전화 연결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현재 '쇼호스트'를 준비 중이라는 윤슬기는 이날 방송에서 최초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윤지성 못지않은 존재감과 리액션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윤슬기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