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유천·황하나 결별설… 최근 이별·이혼 소식 전한 스타들? 신수지·장현승부터 김경란까지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05.1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박유천과 황하나의 이별 소식이 전해지며 최근 결별로 안타까움을 자아낸 다른 스타들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15일 오후 스포츠월드는 박유천과 황하나 커플이 결국 헤어졌다는 내용을 단독 보도했다.

박유천과 황하나는 지난해 4월 첫 열애 소식이 전해진 이후 9월 결혼 발표했다. 이후 SNS를 통해 애정을 자랑하던 두 사람은 결혼이 미뤄지는 등 여러 차례 결별설의 주인공이 됐다. 최근 황하나는 SNS 댓글을 통해 박유천과의 결별을 암시하는 듯한 내용을 남기기도 했다.

 

 

두 사람의 소식이 전해지며 최근 이어지고 있는 연예계 스타들의 결별 소식도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배우 신현수와 조우리는 약 4개월 만인 지난달 30일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친구로 남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서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프로볼러 신수지와 장현승이 3개월 만에 결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열애를 인정했었다.

공개 열애를 이어오던 연인들 뿐 아니라 연예계를 대표하던 부부들의 이혼 소식도 이어졌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은 결혼 3년 만에 김상민 전 의원과 이혼했고, 배우 왕빛나 역시 프로골퍼 정숭으와 성격차이를 이유로 헤어지게 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