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그루, 결혼 후 활동 중단? 원더걸스 선예·서민정 등과 비교하니…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05.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결혼 이후 활동을 중단한 한그루가 주목 받으며 그와 같은 선택을 한 연예인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한그루는 지난 2015년 24세의 나이에 9살 연상의 사업가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 이후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한 한그루는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고, 이후 쌍둥이를 출산했다.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한그루가 주목 받으며 그처럼 결혼, 출산으로 인해 연예계 활동을 중지했던 스타들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요원은 지난 2003년 5살 연상의 프로골퍼 박우진과 결혼했다. 이후 약 2년간 브라운관을 떠나 있었다. 그는 2005년 ‘패션 70s'로 복귀했다. 그러나 약 4년 동안 브라운관을 떠나 있기도 했다. 2009년 ’선덕여왕‘ 복귀 이후 이요원은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원더걸스 출신 선예는 지난 2013년 1월 5살 연상의 선교사와 결혼했고, 같은해 10월 딸을 출산했다. 결혼과 출산 이후 2015년 원더걸스 탈퇴를 공식 발표하며 연예계를 잠정적으로 떠나게 됐다.

최근 선예는 ‘이방인’에 출연해 가족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짤막하게 공개하는 등 관심을 받았다.

마찬가지로 ‘이방인’에 출연한 서민정 역시 결혼과 동시에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서민정은 지난해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과 만났다.

이들 외에도 배우 신애, 김민이 결혼과 동시에 방송 활동을 중단했고, 김정화 역시 ‘싱글와이프2’ 출연 전까지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