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민서 결혼 소식에 최지우·한채아 함께 주목 받는 이유?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05.1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배우 김민서가 결혼 소식을 알리며 최근 결혼식을 올리거나 결혼 소식을 전한 스타들도 함께 관심 받고 있다.

지난 17일 배우 김민서는 서울 모처의 교회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했다. 그는 결혼 이후 미국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

김민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최근 결혼 관련 소식을 전한 연예인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지난 6일 한채아는 차범근 전 축구감독의 아들 차세찌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3월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결혼 발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2세 소식을 전해오기도 했다.

3월에는 배우 최지우가 일반인 남성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지우는 결혼식 이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사랑 항상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는 오는 19일 결혼한다. 두 사람은 결혼 발표와 동시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외에도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김국진과 강수지도 대표적인 인물이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불타는 청춘' 최근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김국진과 강수지를 위해 깜짝 웨딩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