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엘, 김재욱 사진 해명으로 열애설 해프닝…이엘이 가진 남다른 믿음은?

  • Editor. 박상욱 기자
  • 입력 2018.05.2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상욱 기자]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불거지는 일은 대중들에게 익숙하다. 배우 이엘과 김재욱도 이러한 경우에 해당된다. 김재욱이 잠들어있는 사진을 이엘이 올리면서다. 이엘 축이 이를 해명해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엘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 관계자는 20일 “‘아마데우스’ 공연장 대기실에서 쉬고 있을 때 촬영한 것이다. 엽사라고 생각해서 재미로 올렸다가 내렸다. 김재욱 씨에게 굉장히 미안해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재욱 사진을 SNS에 게재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해프닝으로 끝난 이엘은 여러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이엘에게 하나의 남다른 믿음이 있다. 바로 ‘레드립’이다. 이엘은 “공교롭게도 레드립을 바르면 작품이 잘 된다”며 “영화 '내부자돌'에서도 레드립을 발랐고 이번에는 아주 진한 핑크를 발랐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엘은 영화 '내부자들'뿐 아니라 드라마 '도깨비', '화유기' 등에서도 레드립과 레드 정장으로 등장했다. 빨간색은 이엘의 취향이기도 하다. 이엘은 “피부톤에 맞춰 발라야하는 색이 있는데 저는 그냥 좋아하면 바른다. 캐릭터 할 때마다 입술 색을 먼저 정해서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재욱과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난 이엘. 많은 팬들이 또 하나의 커플이 탄생하는 것 아니냐는 기대감을 품은 만큼 아쉬운 이들이 한 둘은 아닐 것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