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민수-강주은의 소박한 은혼식… 최수종-하희라·이무송-노사연의 25주년 결혼 기념식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6.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은혼식 기념사진으로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의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무송-노사연·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은혼식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강주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결혼 25주년 기념일"이라고 알리며 커피숍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강주은 인스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민수 강주은의 은혼식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무송-노사연·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은혼식이 누리꾼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5월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이무송 노사연 부부의 은혼식 기념 보라카이 여행이 그려졌다. 이무송과 노사연은 요트에서 노을을 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후 이무송은 라이브 바에서 노사연을 위한 세레나데를 선물했고 노사연은 눈물을 흘렸다. 이무송 역시 노래를 하던 중 눈시울을 붉혔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 또한 '동상이몽2'를 통해 은혼식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3월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최수종이 아내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수종은 직원과 함께 이벤트를 시작했다. 하희라는 남편이 준비한 꽃과 은혼식 반지를 보고 눈물을 흘렸고, 최수종 역시 편지를 읽었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