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가은 '프로듀스48' 원톱 아우라 뿜뿜…강혜원 '원피스 기어 세컨드' 매력은?

  • Editor. 이민혁 기자
  • 입력 2018.06.2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민혁 기자] 이가은이 1등이다. 학창시절 모의고사 성적 발표보다 더 끌린다.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라고 온몸으로 말하고 있는 연습생들의 순위가 처음으로 발표돼 이목을 끌고 있다.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한국과 일본 연습생들은 글로벌 걸그룹 데뷔를 위해 땀과 열정을 쏟고 있다.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의 성적 기준이 일반 학생들과 확연하게 다른 이유는 이 때문이다.

이가은. [사진출처=Mnet ‘프로듀스48’ 누리집]

Mnet ‘프로듀스48’가 2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전 10시 기준 '프로듀스48' 현 순위를 공개했다. 플레디스 소속 이가은이 선두다.

플레디스 소속의 이가은은 방송에서 유창한 일본어와 탄탄한 노래·춤 실력으로 A등급을 받아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물론 이가은의 경우 2013년 인기 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데뷔한 적이 있는 만큼 실력은 확실하다는 분석이다. 일각에서는 이가은의 경우 안방 시청자들을 끌어당기는 매력 또한 상당히 크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이가은만이 아니다. 이번 ‘프로듀스48’에 출연한 연습생들이 지닌 매력의 색깔은 다양하다.

‘프로듀스48’가 미리 공개한 프롤로그 영상을 보면 연습생들이 개인기를 통해 매력을 확실히 어필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강혜원의 ‘원피스 기어 세컨드’를 들 수 있다.

이가은이 유창한 일본어를 구사해 A등급을 받았다면 강혜원은 오다 에이치로의 일본 만화 ‘원피스’의 주인공인 루피가 기어 세컨드 기술을 거는 동작을 그대로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둘 다 매력 어필은 확실하게 한 것은 틀림이 없다.

강혜원. [사진출처=Mnet ‘프로듀스48’ 누리집]

특히 강혜원은 진지하게 루피가 어깨를 들썩이는 동작을 그대로 재현한 것뿐만 아니라 루피의 대사까지 완벽하게 암기해 말했다. 원피스는 만화가 원작으로 애니메이션까지 만들어졌다. 강혜원의 경우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루피를 따라 했다는 평이다.

하지만 현실 평가는 냉정했다. 이가은은 A등급, 강혜원은 F등급을 배정받았다.

'프로듀스48'의 중간 평가 결과에서 이가은이 1위에 오른 가운데 누리꾼들은 그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되짚으며 다른 연습생들의 매력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쇼는 이제 막 시작했다. 팬들은 “이가은은 앞으로도 1위 자리를 지키며 꽃피어라”며 “강혜원도 엉뚱한 매력이 있다. 다른 출연자도 전부 매력덩어리다. 힘내라”라고 다양한 응원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