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분당 위치한 설민석 집에 눈길...배용준 부인 박수진-원빈 부인 이나영에 '강동원 열애설' 한효주까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7.0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분당의 한 학원에서 역사 강의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진 설민석 집이 분당에 위치했다고 알려지면서, 분당에 거주했던 스타들에게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설민석이 출연해 멤버들에게 집 구석구석을 보여주는 장면이 그려졌다. 마치 호텔을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자태에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사진 =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해당 아파트는 경기도 성남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O아파트로 알려졌다. 주상복합으로 총 3개동에 203세대가 거주한다. 27층 건물까지 있으며 면적은 113㎡, 186㎡, 219㎡의 세 단계로 구성돼 있다.

한때 '천당 아래 분당'이란 우스갯소리가 회자됐을만큼 분당구는 주거 환경이 좋고 가격도 만만치 않다. 

그중에서도 최근 강동원과 열애설이 불거진 한효주는 분당에서 자란 대표적인 스타 중 하나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ㅂ고등학교를 졸업한 한효주는 '얼짱'으로 유명했다. 그의 졸업사진은 지금까지도 온라인을 돌며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용준 부인' 박수진도 분당에서 오랜 기간 생활했던 스타다. 그는 분당 지역에 카페도 운영했다. 수내역에 위치한 ㅂ매장을 운영했다.

'원빈 부인' 이나영은 결혼 전 정자역에 위치한 집에 살았다. 열애설 당시 두 사람은 분당에 위치한 이나영 집에서 데이트를 자주하며 사나흘에 한 번꼴로 만났다고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