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여욱환 결혼, 상대는 2살 연하 사업가... 탑독 P군♥라니아 유민·김진우 부부는?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7.1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배우 여욱환이 2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그의 예비신부인 사업가 양고은 씨는 미모와 능력을 보유한 재원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동시에 탑독 P군-라니아 유민, 김진우 부부도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오후 스포츠월드는 “배우 여욱환이 7월 20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상대는 2살 연하의 사업가”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와 예비신부 양고은 씨는 “1년6개월 교제 끝에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했다”면서 “두 사람의 결혼을 응원하고 축하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랜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알림과 동시에 결혼 소식을 발표한 여욱환은 2001년 드라마 ‘학교4’에서 강이규 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시트콤 ‘논스톱3’, 영화 ‘쌍화점’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불과 하루 전인 17일에도 두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인기 아이돌 그룹 탑독 출신 P군과 라니아 출신 유민이 내달 2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모두 아이돌 출신인 만큼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기럭지를 보유하고 있어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같은 날 열애 인정과 동시에 결혼을 발표한 배우 김진우도 빼놓을 수 없다.

김진우는 17일 연하의 회사원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한 뒤 소속사를 통해 "올해 가을 결혼식을 올린다"고 말해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