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현우♥허영지 달달한 애정 공개… 뮤지션커플 조정치-정인·타이거JK-윤미래·류필립-미나는?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7.1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하현우가 연인 허영지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국가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허영지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면서, 조정치-정인·타이거JK-윤미래·류필립-미나와 같은 가수 커플이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이타카로 가는길'에서 윤도현과 하현우는 첫 만남을 가졌다. 하현우를 만난 윤도현은 그의 여자친구 허영지를 언급했다. 그는 여자친구 이야기가 나오자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케이블 채널 '이타카로 가는길' 방송화면 캡처]

 

하현우가 '이타카로 가는 길'에서 허영지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면서, 조정치-정인·이효리-이상순·류필립-미나와 같은 가수 커플이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조정치 정인은 음악계를 대표하는 부부다. 두 사람은 연애기간만 12년인 6년차 부부다. 뛰어난 음악성으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조정치 정인 부부는 지난 2013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한국 힙합의 대부·대모격인 타이거JK와 윤미래는 음악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다. 두 사람은 7년의 비밀연애 끝에 지난 2007년 결혼에 골인했다. 1년 뒤 두 부부는 아들 서조단 군을 낳아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

류필립과 미나 커플은 가요계를 넘어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가 됐다. 지난 2015년 미나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났다는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한 뒤 두 달 만에 류필립이 군대에 갔음에도 불구 탄탄한 애정전선을 보였다. 지난 7일 류필립과 미나는 하객들의 축복 속에 화촉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