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비서가 왜 그럴까' 표예진, "종영 실감 안 난다… 진심으로 감사"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07.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배우 표예진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을 앞두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25일 오후 배우 표예진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는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소감과 발랄함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헀다.

이날 표예진은 "현장에서 함께 해주신 박준화 감독님과 작가님, 배우분들과 스태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매회 즐겁게 배웠다"고 말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표예진 [사진= 팬스타즈컴퍼니 제공]

 

또한 그는 "벌써 종영이 다가온 것이 실감이 나지 않는다. 두 달이 후딱 지나가서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다”며 “그럼에도 많은 응원과 애정 보내주신 시청자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종영 소감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표예진은 사원증을 목에 걸고 단정한 블라우스와 치마로 풋풋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한 손에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마지막 대본을 들고 있어 아쉬움을 더하기도 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표예진은 김미소(박민영 분)의 후임으로 입사한 신입 비서 김지아 역을 연기했다.

표예진은 첫 직장 생활에서 좌충우돌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지만, 항상 상큼발랄한 에너지를 내뿜는 사회 초년생으로 극에 신선한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고귀남(황찬성 분)과 러브 라인, 부속실 직원들과 코믹 발랄한 케미까지 선보이며 관심 받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