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희애, 사업가 이찬진과 결혼… 한채영·이영애·가희 남편은?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07.2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이찬진과 그의 아내 배우 김희애가 함께 주목 받고 있다. 동시에 사업가와 결혼한 스타들에게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찬진과 김희애는 지난 1996년 결혼했다. 김희애의 남편 이찬진은 서울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뒤 아래아 한글을 개발하며 IT업계 거물로 떠올랐다.

과거 김희애의 '꽃보다 누나' 촬영 당시 이찬진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기기도 했고,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김희애가 남편과 아들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관심 받기도 했다.

 

 

한채영은 지난 2007년 사업가 최동준과 결혼했다. 최동준 씨는 버클리대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수재로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5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최동준 씨가 프러포즈를 위해 5억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시가 2억 원에 달하는 명품 외국자동차를 선물했다는 내용을 보도하기도 했다.

2009년 재미교포 사업가 정호영과 결혼식을 올린 이영애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은 유명 방위업체 회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영애는 방송과 잡지 화보 등을 통해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희의 남편 양준무도 사업가다. 한 기업의 최고경영자인 양준무는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최지우, 이시영, 김희선 등의 스타들이 사업가와 결혼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