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돌 세븐틴, ‘더샘X세븐틴 팬사인회’ 성황리에 종료...촬영 의상, 사인CD 등 선물도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7.3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인기 아이돌 세븐틴이 화장품 브랜드 더샘과 함께한 팬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지난 29일 강남 잼투고에서 자사 모델 세븐틴과 함께한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 [사진 = 더샘 제공]

 

더샘 관계자는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는 세븐틴이 더샘 브랜드 모델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였다"며 "이날 현장에는 세븐틴 멤버 13명 전원이 참석해 특별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더샘 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응모권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신청이 진행됐다. 응모기간 내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한 사인회 당일 이른 시간부터 세븐틴을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팬들로 행사장 일대가 붐비는 등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는 참석 고객을 위한 사인회 외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화제를 모았다. 

우선 청량돌 세븐틴의 이미지를 담은 더샘의 ‘세븐틴 시그니쳐 향수’가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또한 행사장 내 더샘 베스트셀러 제품 존이 운영되었으며 미공개 화보컷이 공개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세븐틴 촬영 의상, 사인 CD와 사인 제품 등을 증정했고 더샘 제품은 물론 팬사인회 전용 포토카드와 굿즈를 별도 제작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세븐틴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인회를 찾아주신 많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샘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역시 세븐틴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지난해 12월 세븐틴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더샘은 TV CF 공개, 화보 촬영, 세븐틴 에디션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