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90년대 인기가수 갑질, 2억 외제차·3회 고장·2년 신차vs욕설·난동...과연 진실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8.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뉴스8'가 보도한 90년대 인기가수 출신 A씨의 '갑질' 영상에 대해 누리꾼들의 의견이 나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뉴스8'은 90년대 인기가수 출신의 A씨가 자동차 고장으로 환불 약속을 받고도 욕설과 난동, 무리한 요구를 하는 등 '갑질'을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차량 결함으로 인해 갑질을 하게 됐다. 판매사 측은 A씨의 차량 결함에 대해 환불을 약속했다.

그럼에도 A씨는 삿대질을 하며 수입차 매장 안을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매장 내 비치된 태블릿 PC를 내던지는 등 난동을 부렸다. 뿐만 아니라 A씨는 "너희들 때문에 고기도 못 사고 욕 X나게 먹었으니까 서울에서 제일 좋은 고깃집에서 5근 해서 보내라"라고 무리한 요구를 했다. 

 

'뉴스8' 90년대 인기가수 A씨 갑질 보도. [사진 = MBN '뉴스8' 방송화면 캡쳐]

 

A씨의 갑질을 비난하는 의견이 이어지는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매장이 결함 발견 당시 어떠한 대처를 했는지 어떤 서비스를 제공했는지 다루지 않았다며 '악마의 편집'이라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해당 외제차가 유명 브랜드의 SUV 차량으로 판매가가 무려 2억 원에 육박한다는 점, 구입한 지 2년된 신차에서 3번이나 고장이 났다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누구나 화가 날 법하다는 것이다.

특히 '뉴스8' 보도에서는 해당 차량에서 어떠한 결함이 발견됐는지, 왜 도의적인 환불만을 해줄 수 밖에 없었는지 등을 짚지 않았다. 차량을 구입한 매장에서 어떤 환불이나 교환, 수리 등의 서비스를 해주지 않았다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화가 날 법하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90년대 인기가수 출신 A씨가 매장의 물건들을 던지고 영업사원에게 욕설을 하고 무리한 요구를 하는 등의 행동은 옳지 못했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A씨의 갑질 논란 보도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과연 진실은 무엇인지 어떤 처벌을 받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