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재석, '유 퀴즈 온 더 블럭'으로 tvN 입성… 예능 판도 바꿀까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08.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재석이 tvN에서도 프로그램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8일 오후 tvN 측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오는 2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새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국민MC 유재석이 케이블채널 tvN에 첫 출연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유재석은 '무한도전', '해피투게더' 등에서 호흡을 맞춘 조세호와 함께 진행하게 됐다.

 

조세호 유재석 [사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공]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는 길거리 토크&퀴즈쇼다. 평범한 사람들의 인생 무대인 길거리에서 태양을 조명 삼아 펼치는 유쾌한 서프라이즈가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보너스 같은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티저 영상에는 프로그램의 콘셉트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관심을 끌었다. 유재석이 시민에게 퀴즈 참여 여부를 물으며 곧바로 퀴즈쇼가 시작된다. 퀴즈를 모두 맞힌 시민에게는 근처 ATM에서 상금을 바로 인출해 줄 예정이다.

출근길 직장인부터 편의점 알바생, 택시 기사님, 식당 사장님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길거리 퀴즈쇼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