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탄소년단(BTS) 앨범 수록곡에 니키 미나즈 피처링? '뱅뱅'·'아나콘다' 등 히트곡 보니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08.2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새 앨범 스페셜 트랙에 니키 미나즈가 참여한다. 이에 세계적인 팝스타 니키 미나즈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4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공개 되는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LOVEYOURSELF 結 ANSER' 스페셜 트랙 'IDOL'에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가수 방탄소년단이 니키 미나즈와 협업한다. [사진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니키 미나즈는 미국 팝 시장에서 사랑받는 여성 아티스트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뮤지션으로 평가 받는 니키 미나즈는 지난 2010년 'Pink Friday'로 데뷔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국내에서도 니키 미나즈의 인기는 높다. 니키 미나즈의 'SUper Bass'와 '아나콘다'는 국내 팬들에게도 크게 사랑 받은 곡이다. 아리아나 그란데, 제시 제이와 함께한 '뱅뱅'(Bang Bang)은 '프로듀스101' 커버 곡으로 국내 음악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팝 시장에서도 주목하는 그룹이다. AMA, 빌보드 어워즈에 출연할 만큼 전 세계적 인지도를 쌓은 방탄소년단이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니키 미나즈의 피처링 소식이 국내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