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타는 청춘' 이연수, 체중감량 성공… 최은주·홍지민·이하얀도 다이어트 후 미모인증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9.0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불타는 청춘'(불청)의 이연수가 다이어트 이후 역대급 미모를 과시했다. 이연수의 소식이 전해진 이후 최은주, 홍지민, 이하얀 등 다이어트에 성공한 인물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이연수는 다이어트에 성공,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촬영장에 나타난다. '불청' 멤버 김광규, 최성국은 달라진 이연수의 외모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인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제공]

 

이연수 이외에도 최은주, 홍지민, 이하얀은 다이어트 이후 물오른 미모를 과시한 인물이다.

지난 6월 최은주는 태국에서 개최된 ICN 세계 대회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뛰어난 몸매를 소유하며 머슬퀸으로 거듭난 최은주는 18kg을 감량하며 지금의 몸매를 만들었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 역시 30kg 이상을 감량하며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홍지민은 지난 7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3000kcal 이상을 먹었던 과거와 달리 지금은 하루에 1600kcal 이하만 먹는다고 밝혔다. 홍지민은 "채소 쌈과 도토리 묵, 계란 흰자 찜을 주로 먹었다"고 밝히며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우 이하얀 역시 38kg를 감량했다 밝히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지난 7월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이하얀은 이하얀은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근육량’을 강조했다. 이하얀은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콩과 현미 등 잡곡가루가 집에 20가지씩 있다”면서 “우유와 물에 타먹는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