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라랜드' 이제니, 방송 복귀… 배우 채림·핑클 이진 근황도 눈길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09.0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이제니의 근황이 전해지며 최근 근황을 전한 또 다른 스타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4일 오후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라라랜드' 측은 이제니의 방송 출연 소식을 전했다. 2004년 이후 활동을 중단한 이제니는 현재 한국을 떠나 미국 LA에 정착해 웹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이제니와 함께 최근 근황을 전한 스타들도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제니 [사진= 라라랜드 제공]

 

채림은 국내 방송 복귀를 앞두고 SBS '한밤'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다"라고 밝혔다.

채림은 지난 2014년 중국 드라마 '이씨 가문'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득녀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채림은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폼나게 먹자'로 국내 복귀를 앞두고 있다.

지난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성유리는 미국 뉴욕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진을 찾아갔다. 이진은 성유리와 함께한 촬영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2016년 2월 미국에서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6세 연상의 재미교포와 하와이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 이진은 현재 LA에서 생활 중이다. 이진은 2014년 종영한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