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다은, 스폰서 제안 폭로 "알아서 잘 살아요"...구지성·미나·타히티 지수도 눈길 '왜?'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9.1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걸그룹 달샤벳 출신 배우 백다은이 스폰서 제안 메세지를 공개하며 불편함을 드러낸 가운데, 과거 스폰서 제안을 폭로한 여성 연예인 구지성, 미나, 타히티 지수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다은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기적인 스폰서 의향 있으시면 연락 부탁한다"는 메세지를 공개했다. 그는 이와 함께 "없어. 이런 것 좀 보내지 마. 나 열심히 살고 알아서 잘 살아요"라며 '내 누군지 아니'라는 해시태그를 남기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사진= 백다은 인스타그램 캡쳐]

 

백다은 뿐만 아니라 여자 연예인을 향한 스폰서 제안은 계속돼 왔다.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구지성은 바로 지난달 스폰서 제의를 받은 사실을 공개하며, 경고성 메세지를 남겼다. 그가 공개한 메세지에 따르면 자신을 재일교포 사업가라고 밝힌 사람이 "장기적으로 지원 가능한 스폰서 의향 있으시다면 한국에 갈 때마다 뵙고 지원 가능합니다"라고 보냈다. 

캡쳐된 사진에는 '신체의 어느 부분이 온전하지 못하거나 모자란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ㅂㅅ'이라는 글을 남기며 불쾌감을 표현했다. 구지성은 여기에 "이 분 말고도 보낸 분들 다 보고 있죠? 이런 거 또 오면 이제 바로 아이디 공개하겠다"고 경고했다. 

구지성 뿐만 아니라 미나, 타히티 지수도 스폰서 제안을 폭로한 바 있다. 미나는 지난 2011년 중국 활동 당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중국에서는 재벌 2세들이 가수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한다. 나도 제안 받은 경험이 있다"면서 "재벌 2세가 고급 외제차를 몰고 와 앨범을 제작해주겠다고 하더라. 한국 가수로서 자존심이 상해 거절했다"고 밝혔다. 

현재 연예계를 떠난 타히티 지수는 지난 2016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메세지 굉장히 불쾌하다. 사진마다 댓글로 확인하라고 하시고 여러 번 메세지를 보내시는데 하지 마시라. 기분 안 좋다"며 스폰서 브로커의 메세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고급 페이 알바 생각 있으시냐. 평균 한 타임에 60~200만원까지 가능하다"며 "저는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모임의 스폰서인데 손님 한 분이 지수씨의 극팬이다. 한 타임 당 페이 충분히 200~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어 충격을 안겼다.

해당 브로커는 수차례 스폰서 제안 메세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지수는 스폰서 제안 폭로 이후 지난해 3월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했다. 같은 해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타히티 탈퇴를 알렸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