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주리, "안녕 나의 세 번째 아가" 임신 공개... 윤상현♥메이비 주영훈♥이윤미 백종원♥소유진 떠오르는 이유는?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9.1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 개그우먼 정주리가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다둥이 부모로 자리매김한 윤상현-메이비, 주영훈-이윤미, 백종원-소유진 부부가 주목받고 있다.

12일 오후 정주리는 개인 SNS에 배가 불룩한 사진과 함께 “안녕 나의 세 번째 아가”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정주리 SNS 화면 캡처]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매번 시청자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선사하는 정주리는 지난 2015년 1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같은 해 첫째 아들을 출산한 그는 지난해 6월 둘째 아들을 낳았다.

특히 정주리는 첫째 아들 출산 당시 수중분만을 통해 자녀를 낳은 과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비슷한 시기에 정주리와 같이 셋째를 임신한 스타 부부는 또 있다. 바로 주영훈 이윤미 부부다.

두 사람은 지난달 SNS에 “쉬는 동안 다둥이 맘. 태교 잘할게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라며 셋째 임신 소식을 밝혔다.

지난 2006년 12살 나이 차이를 딛고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는 13년차 부부인 주영훈 이윤미는 현재 임신 5개월째로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첫째 딸, 2015년에 둘째 딸을 출산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자리매김한 윤상현 메이비 부부도 빼놓을 수 없다.

2015년 결혼한 두 사람은 지난 5월 “셋째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결혼식을 올린 해에 첫째 딸, 지난해에 둘째 딸을 출산한 두 사람은 꾸준히 SNS에 자녀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팬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이외에도 지난 2013년 요리연구가인 백종원과 결혼한 소유진은 지난 2월 건강한 셋째 딸을 출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