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선정 이상원과 결혼… 연정훈·백도빈·김진근 등 연예인과 결혼한 2세 배우는?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9.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아들 이상원이 미스 춘향 출신 최선정과 화촉을 밝혔다. 이로써 또 한쌍의 연예인 부부가 탄생하게 됐다. 두 사람의 혼인이 주목받으면서 결혼소식을 전한 2세 연예인들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5일 이상원 최선정 커플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결혼식에 나란히 참석해 장남의 결혼식에 축복을 보냈다.

[사진=박술녀 원장 SNS 화면 캡처]

한복연구가 박술녀 원장은 자신의 SNS에 "언제나 다정다감한 이영하 배우님 아름답고 섬세하신 선우은숙 배우님. 두 분 소중한 아드님의 소중한 날에 박술녀 한복이 함께할 수 있어 참 행복한 날입니다"라고 16일 적었다.

이영하 선우은숙의 아들 이상원이 모델 최선정과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정훈, 백도빈, 김진근 등 연예인과 결혼한 2세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BC 공채 8기 탤런트 연규진의 아들 연정훈은 한가인과 결혼했다.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만난 두 사람은 애정을 키웠고 2005년 4월 결혼식을 올렸다.  한가인은 24세의 나이로 연정훈의 아내가 됐다. 이후 한가인은 결혼 10년 만인 2016년 4월 딸 재희 양을 출산했다. 

백윤식의 아들 백도빈 역시 정시아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2009년 3월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특히 딸 서우 양은 SBS 예능 '오마이 베이비'에서 깜찍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원로배우 고 김진규의 아들 김진근은 배우 정애연과 화촉을 밝혔다. 정애연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남편 김진근을 언급했다. 정애연은 김진규, 김보애, 김진아, 이덕화 등이 가족이라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