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태임 득남… 출산 소식 전한 스타들? 장승조·린아부터 이미도, 윤정희 등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09.1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득남 소식을 전한 이태임이 주목 받으며 최근 출산 소식을 전한 스타들도 함께 관심 받고 있다.

18일 오후 동아닷컴은 이태임이 지난 10일 득남했다는 내용을 단독 보도했다. 현재 강남의 한 산후조리원에서 머물고 있는 이태임과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로 전해졌다.

 

이태임 [사진= 연합뉴스]

 

은퇴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이태임의 득남 소식이 전해지자 최근 출산 소식이 전해진 스타들에 대한 관심이 다시 이어지고 있다.

장승조 린아 부부는 지난 6일 득남 소식을 전했다. 장승조 측은 “지난 1일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며 결혼 4년 만에 기쁜 소식을 전했다.

지난달에는 배우 이미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남 소식을 전했다. 이미도는 임신 기간 동안 많은 응원을 보내준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지난 2015년 결혼한 윤정희는 지난해 5월게 아이를 출산하고 엄마가 됐다는 소식이 뒤늦게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아이돌 부부인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를 비롯해 추자현 우효광, 차예련 주상욱 역시 올해 출산 소식을 전한 대표적인 이들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